매일신문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정경호-장나라, 본격 신혼 생활 시작? "흥 한미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정경호 인스타그램
사진. 정경호 인스타그램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정경호-장나라, 본격 신혼 생활 시작? "흥 한미모"

MBC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이 극의 활기를 띄어가고 있는 가운데 정경호가 장나라와의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정경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흥 한미모"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다소 뚱한 표정으로 입을 삐죽 내밀고 있는 정경호와 뒤에서 아무것도 모른채 요리에 열중하고 있는 장나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정경호가 입술을 내밀고 불만을 표시한 것 같은 모습에 한미모(장나라 분)와 어떤 일로 불만이 생긴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 멤버들과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로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