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지역 백화점 단신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 본점(6층)과 프라자점(7층)에서는 설맞이 행사로 '남성 셔츠'넥타이 설 기프트 특집'을 마련하고 다양한 추천상품을 선보인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셔츠+넥타이(12만원), 셔츠+벨트(10만원)' 등 저렴한 가격대 외에도 닥스 셔츠, 듀퐁, 닥스 넥타이 등 유명 남성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프라자점은 일본 유'아동복 브랜드 '미키하우스 봄 상품전'을 29일~2월 2일까지 연다.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는 귀여운 캐릭터 유아동복으로 유명한 '미키하우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티셔츠를 3만9천원부터, 점퍼는 7만9천원부터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인기 영화 '히말라야'의 실제 주인공인 산악인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밀레 '한국 명산 원정대' 행사를 진행한다.

1차로 2월 18일 강원도 평창에 있는 선자령을 등반하고 2차로 3월 18일 경남 합천 가야산을 등반한다. 원정대 참여 접수는 2월 7일까지 5층 밀레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와함께 엄홍길 대장이 착용하고 영화 '히말라야'의 촬영 제품이기도 한 '프로메테우스 엄다운'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27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성인 및 아동을 위한 '설빔 마련 패션 제안전'을 연다. 27일부터 31일까지 지하 2층 행사장에서 중'장년층 남성이 선호하는 '레드옥스' 상품을 30~50% 할인된 니트와 모혼방 바지를 7만9천원에 판매한다. 31일까지는 글로벌 트래디셔널 브랜드인 '폴로'의 겨울 방한 필수아이템인 점퍼, 니트, 남방 등도 50% 할인한다. 2월 1일부터 6일까지는 같은 장소에서 남성 '셔츠'넥타이 특집전'을 마련하고 '닥스' 패션'드레스 셔츠는 4만5천원, 넥타이는 3만5천원 균일가로 판매한다.

롯데아울렛 율하점은 28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1층 특설매장에서 '설맞이 선물상품전'을 연다. 한과, 청과, 건어물 등 4대 아이템을 중심으로 프레가 사과'배 세트 9만5천원, 금빛바다 고급멸치세트 5만4천원, LG 아름다운 7호 세트 2만5천원, 담양한과 동백세트는 7만원에 판매한다.

◆동아백화점

동아백화점 쇼핑점, 수성점, 강북점, 구미점, 동아마트 수성점은 설 명절을 맞이해 다음 달 7일까지 설 명절 선물세트 행사장을 운영한다. 정육, 청과, 수산, 농산, 공산품 등 총 2천여 품목을 한자리에서 비교 선택할 수 있으며, 대구지역의 경우 3만원 이상, 시외지역의 경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대해 무료 배송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신한, 현대, 삼성, 비씨카드 등 7대 카드 제휴 행사를 통해 청과, 정육, 공산품 등 총 40개 품목에 대해 제휴카드로 결제 시 최대 30%까지 가격할인 행사와 함께 굴비, 통조림, 세제 세트 등 25개 품목에 대해서는 3+1, 5+1 등 추가 증정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이와 함께 생활용품 전문점 모던하우스 매장은 설 명절 맞이 프라이팬과 식기세트, 주방 조리 기구 등을 싸게 판매한다. 방향용 캔들, 수건 세트 등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