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술이 더욱 편리한 생활을 가능케 하고 있다. 가벼운 노트북과 미니 빔프로젝터 등을 통해 야외에서도 극장에서처럼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것. 대구백화점이 휴대하기 좋고 유용한 IT 제품을 추천했다.
대구백화점 본점과 프라자점에서는 LG전자의 소형 프로젝터인 '미니빔 PW800'을 판매하고 있다.
이 제품은 600g의 가벼운 무게와 간편한 사용성을 자랑한다. 거실, 공부방 등 실내는 물론 야간 캠핑장에서도 TV나 스마트폰 화면 등을 연결해 각종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화면은 최대 250㎝ 크기, 촛불 800개의 밝기 수준인 800안시까지 지원한다. 미라캐스트라는 기능을 이용해 스마트폰과 미니빔을 네트워크로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또 자체 사운드만으로 야외에서도 풍성한 소리를 즐길 수 있으며 별도 스피커를 유선 연결할 수도 있다. 가격은 100만원.
'삼성전자'의 대표 프리미엄 노트북 라인업인 '노트북 9' 시리즈는 대화면'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인 '노트북 9' 2개 모델과 4가지 최신 트렌드 컬러의 '노트북 9 라이트(Lite)'로 출시됐다.
15인치의 대화면과 6.2㎜의 초슬림 베젤을 갖춘 노트북 '900X5L'은 삼성의 독자 기술인 '퀵 충전'이 적용됐다. 20분만 충전해도 최대 3.7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모바일마크 기준), 완전 충전까지 90분이 채 걸리지 않는다.
초경량 노트북 '900X3L'은 동급 최경량인 840g으로 2015년형 동일 사양 대비 무게를 230g 줄였다. 900g 미만이라는 혁신적 무게를 구현하면서도 단단하고 가벼운 메탈 소재로 내구성을 강화했다.
'노트북 9 라이트'는 프로스트 화이트와 임페리얼 블랙, 펄 핑크, 제이드 블루 등 트렌디한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데다 메탈 느낌을 적용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가격은 100만원대부터 200만원대까지.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취업 절벽에 갇힌 청년들 "일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다"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김정일 장군님" 찬양편지·근조화환 보냈는데…국가보안법 위반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