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동휘, '꽃청춘 아프리카' 납치된 류준열에 "아프리카 갔다는데 면도기 챙겨갔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이동휘 SNS
사진. 이동휘 SNS

이동휘, '꽃청춘 아프리카' 납치된 류준열에 "아프리카 갔다는데 면도기 챙겨갔니"

'택시' 이동휘가 최근 류준열에게 보낸 메시지가 공개돼 화제다.

이동휘는 지난달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류준열과 함께 촬영한 광고 사진을 게재했다. 남성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Gillette)'에서 진행한 광고로, 이동휘와 류준열은 면도기를 왼쪽 가슴에 대고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 사진을 공개한 이동휘는 "정환아 면도기는 #질레트 아니니. 아프리카 갔다는데 질레트플렉스볼면도기 챙겨갔니"라는 글을 게시하며 두 사람이 함께 광고한 물품을 깨알같이 드러내는 센스를 보였다.

앞서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박보검은 푸켓에서 '응답하라 1988' 포상 휴가를 즐긴 후 귀국하던 중 '꽃보다 청춘' 제작진에 이끌려 급작스럽게 아프리카 나미비아로 떠났다.

이후 2일 귀국해 다소 많이 탄듯한 모습으로 나타났다.

한편 2일 오후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이동휘와 류준열은 얼마 전 종영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촬영 당시를 회상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