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블에스301 PAIN, 'U R Man'을 뛰어넘는 중독성…컴백 무대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CI ENT 제공
사진. CI ENT 제공

더블에스301 PAIN, 'U R Man'을 뛰어넘는 중독성…컴백 무대는?

더블에스301의 미니앨범 'ETERNAL5'의 타이틀곡 'PAIN'이 화제다.

16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더블에스301의 미니앨범 'ETERNAL5'의 타이틀곡 'PAIN'이 음원 발매 이후 뜨거운 반응을 끌고 있다.

이번 미니앨범 'ETERNAL5'는 그 동안 멤버들 각자 개인 활동과 휴식기를 가지며 약 7년만에 발매하는 의미 있는 앨범인 만큼 세 명의 멤버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했음은 물론,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만들어진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발매 전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특히 타이틀곡 'PAIN'은 큰 인기를 얻었던 'U R Man'의 작곡가 한상원이 참여한 곡으로, 따라 부르기 쉬운 후렴구와 반복적인 가사로 중독성을 한층 강화시켜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U R Man'을 잇는 대박곡의 탄생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미니앨범 'ETERNAL5'의 발매와 함께 수록곡 전곡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더블에스301은 김규종 테마 'DIRTY LOVE', 김형준 테마 'SAXOPHONE', 허영생 테마 '21GRAM' 등 멤버들의 개인 테마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특유의 매력을 뽐냈다.

또한 지난 15일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 더블에스301은 이번 미니앨범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약 200명의 팬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가지며 성공적으로 쇼케이스를 마무리 했다.

CI ENT측은 "더블에스301이 오랜 공백기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발매와 함께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이 같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음악 프로그램과 단독 콘서트 등을 통해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릴 테니 오랜만에 활동에 돌입한 더블에스301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16일 자정 미니앨범 'ETERNAL5'를 발매한 더블에스301은 SBS MTV '더쇼'에서의 첫 컴백 무대를 가진 뒤 오는 18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무대를 이어가며 3월 19일-20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Double S 301 CONCERT U R MAN IS BACK IN SEOUL'을 개최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