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도시철 3호선 걸어서 1분, 서쪽엔 남산어린이공원…남산역 화성파크드림 분양

㈜화성산업이 다음 달 중 '남산역 화성파크드림'(조감도)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중구 남산동 2385-5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22층 아파트 5개 동 415가구 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59㎡, 74㎡, 84㎡로 모두 실속형 규모이다.

조합원 57가구를 제외한 일반분양분은 358가구다. 남산동은 현재 재개발, 재건축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어 도심 속 뉴타운으로 향후 미래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주목받는 지역이다.

도시철도 3호선 남산역과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며 달구벌대로, 명덕로 등을 통해 시내외 전 지역으로 진출입이 쉽다. 남산'명덕초등학교, 경구중학교, 대구고등학교, 계성초'중'고도 단지 근처다. 대명시장, 서문시장, 동산의료원, 동아쇼핑, 현대백화점 등 반월당과 중앙로와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단지 서측에는 남산어린이공원(6천532㎡)도 있다. 대구시는 남산어린이공원을 생활권공원 리노베이션 사업에 포함시켜 더욱 쾌적하고 친환경적인 공원으로 가꾼다는 계획이다. 단지는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공원형 단지 설계와 더불어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지상을 테마공원으로 조성한다.

화성산업 주정수 홍보부장은 "남산역 화성파크드림은 감각적인 입면 디자인에 남산어린이공원과 연계한 산책로까지 조성돼 도심 속에서도 최적의 힐링 라이프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도시철도 역세권에다 단지 주변으로 교육은 물론 생활 인프라까지 풍부해 단지 가치가 더욱 상승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견본주택은 북구 침산동 파크드림 갤러리에 구성된다. 문의 053)321-8922.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