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정지민 공휘 결혼, 개그우먼 정지민이 되기까지…알고보니 전교 1등 엄친딸!

사진. 제이디브로스 제공
사진. 제이디브로스 제공

정지민 공휘 결혼, 개그우먼 정지민이 되기까지…알고보니 전교 1등 엄친딸!

개그우먼 정지민이 가수 공휘와의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인 가운데 과거 인터뷰 발언이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2014년 한 매체와 인터뷰를 진행한 정지민은 개그우먼이 된 계기에 대해 "고등학교 때는 전교 1등이었다. 나서기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어서 학창시절 동창들은 내가 개그우먼이 될 줄 몰랐을 것이다"라며 학창시절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전공은 화학전공을 했는데 대학생활에서 흥미를 가진 것이 가요제뿐이었고, '개콘'에서 신인 개그맨 모집 공고를 보고 날 기다린다는 느낌이 들어 학교 간다고 거짓말 치고 공채 시험을 봤다"라며 개그우먼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설명했다.

전교 1등에 화학전공을 한 정지민이 개그우먼이 된 과정에서 보여준 용기와 결단에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 개그우먼이 된 정지민은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후궁뎐'의 대왕마마, '이불킥'의 집주인으로 얼굴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한편 개그우먼 정지민은 4살 연하 예비신랑인 가수 공휘와 오는 4월 30일 여의도의 한 예식장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