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새누리 경선 후보, 단디 보자] 구미을 예비후보 김상훈

김상훈(60)

▶학력=선린상고

남가주한의원대학교(명지대 사회복지대학원)

▶경력=전 제18대 대통령선거 새누리당 재외선거대책위원회 유세단장

전 ㈜동특 회장

▶주요 공약

▷국회의원 세비 전액을 기부해 유소년 장학금으로 조성하겠다.

▷박정희복합컨벤션센터 건립. 스마트도서관, 영유아 보육시설(어린이전담의료센터), 노인복지관(노인요양시설, 치매지원센터), 박정희 역사'전시관, 구미산단 기업 홍보 전시관'박람회장을 건립하겠다.

▷구미국가산업 제4단지 입주비용 인하, 구미국가산업단지를 잇는 철로와 KTX 구미 신역사 건립. 구미CY 설치로 물류비용 개선 등 기업유치와 입주기업들의 부담 절감을 통해 구미 경제를 활성화하겠다.

▶내가 꼭 당선돼야 하는 이유

-침체된 구미공단을 살릴 수 있는 것은 기업을 경영해 본 사람만이 제대로 진단해 처방할 수 있다. 상대적으로 발전이 안 된 농촌지역은 박정희컨벤션센터와 역사'유물 관광지, 지역농산물 직판이 연계된 테마파크 등을 조성해 균형적으로 발전시키도록 할 것이며 기업을 경영해 본 저 김상훈이 적임자이다.

▶특이사항, 자랑거리

-제18대 대통령선거 새누리당 재외선거대책위원회 대외협력 수석부단장으로 박근혜 대통령의 미주지역 및 해외 유세를 담당했다. 구미 산동 출생으로 코스닥 시가총액 순위 5위권의 기업을 일궈낸 전문 경영인으로, 국내 최초로 화학특수화물을 다루었고, 탱크터미널을 보유해 화학제품 수출입을 했다.

▶특정후보에게 한마디

-시민의 염원인 구미 경제 발전을 위한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공약을 제시하고 공약 실현에 대한 의지와 열정을 시민들에게 전달해 공명정대한 선거를 치릅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