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새누리 경선 후보, 단디 보자] 구미을 예비후보 김상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상훈(60)

▶학력=선린상고

남가주한의원대학교(명지대 사회복지대학원)

▶경력=전 제18대 대통령선거 새누리당 재외선거대책위원회 유세단장

전 ㈜동특 회장

▶주요 공약

▷국회의원 세비 전액을 기부해 유소년 장학금으로 조성하겠다.

▷박정희복합컨벤션센터 건립. 스마트도서관, 영유아 보육시설(어린이전담의료센터), 노인복지관(노인요양시설, 치매지원센터), 박정희 역사'전시관, 구미산단 기업 홍보 전시관'박람회장을 건립하겠다.

▷구미국가산업 제4단지 입주비용 인하, 구미국가산업단지를 잇는 철로와 KTX 구미 신역사 건립. 구미CY 설치로 물류비용 개선 등 기업유치와 입주기업들의 부담 절감을 통해 구미 경제를 활성화하겠다.

▶내가 꼭 당선돼야 하는 이유

-침체된 구미공단을 살릴 수 있는 것은 기업을 경영해 본 사람만이 제대로 진단해 처방할 수 있다. 상대적으로 발전이 안 된 농촌지역은 박정희컨벤션센터와 역사'유물 관광지, 지역농산물 직판이 연계된 테마파크 등을 조성해 균형적으로 발전시키도록 할 것이며 기업을 경영해 본 저 김상훈이 적임자이다.

▶특이사항, 자랑거리

-제18대 대통령선거 새누리당 재외선거대책위원회 대외협력 수석부단장으로 박근혜 대통령의 미주지역 및 해외 유세를 담당했다. 구미 산동 출생으로 코스닥 시가총액 순위 5위권의 기업을 일궈낸 전문 경영인으로, 국내 최초로 화학특수화물을 다루었고, 탱크터미널을 보유해 화학제품 수출입을 했다.

▶특정후보에게 한마디

-시민의 염원인 구미 경제 발전을 위한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공약을 제시하고 공약 실현에 대한 의지와 열정을 시민들에게 전달해 공명정대한 선거를 치릅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