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달서문화재단은 출범 2주년 기념 축하공연 '사~이~다! 콘서트'를 29일(금) 오후 7시 30분 웃는얼굴아트센터 청룡홀에서 연다.
'사람과 사람사이, 문화와 예술사이'를 뜻하는 '사~이~다! 콘서트'는 지역민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마련하며, '톡' 쏘는 청량함과 즐거움이 가득한 무대를 지향한다.
공연은 다이내믹한 '큐브 퍼포먼스'의 3D맵핑 축하 퍼포먼스로 시작해, 매력적인 재즈 선율에 노래를 곁들인 '골든스윙밴드'의 'As long as I Live'(내가 살아 있는 동안), 'Cheek to Cheek'(뺨을 맞대고) 등 귀에 익은 다섯 곡의 스윙재즈가 이어지고, '어쿠스틱 앙상블 재비'의 창작곡들인 '상사몽'(사설/황진이), '광대가'(사설/신재효), '재비모리' 등 끼가 넘치는 5편의 국악 무대로 신명을 더해간다. 마지막 무대는 프리소울 중창단이 '공주는 잠 못 들고' '아름다운 나라' '축배의 노래' 등 5곡의 아리아와 가곡으로 채워나갈 예정이다.
다채로운 공연과 함께 양향옥 작가와 최복호 디자이너가 함께 참여하는 '당신이 꽃입니다'(29일~6월 12일) 특별전을 같은 날 오픈해, 달서문화재단 2주년 축하의 의미를 더한다. 한지와 부드러운 색으로 감성의 메시지를 형상화하는 양향옥 작가와 지역 패션계를 대표하는 최복호 디자이너의 패션 콜라보는 좀처럼 보기 드문 작업이다.
전석 무료. 053)584-9711~2.
댓글 많은 뉴스
"전한길에 '폴더 인사' 중진들"…국힘 초선들 '자괴감' 토로
李대통령 "고신용자 부담으로 저신용자 싸게 빌려주면 안 되나"
나경원·한동훈 "손현보 목사 구속 지나쳐, 종교 탄압 위험 수위 넘어"
李대통령 "가짜뉴스 아들 인생 망쳐... 아직 직장도 없어"
조국혁신당 '창립멤버' 은우근 탈당…"성 비위 피해자에 공격 멈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