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피투게더' 이동준, 전소미 아빠 매튜 도우마 향해 "픽미, 자네가 불렀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해피투게더' 이동준가 전소미 아빠 매튜 도우마와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2일 밤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의 '가족 말고 뭣이 중헌디' 특집에는 이동준·이일민, 전소미·매튜 도우마, 악동뮤지션 이찬혁·이수현이 출연했다.

이날 MC 유재석은 "악동뮤지션이 화음을 그렇게 잘 넣는다고 들었다"고 말하자 악동뮤지션은 이동준이 발매한 트로트 노래를 한 번 듣고 화음을 맞춰 불렀다.

이에 박명수는 "그럼 '픽 미(PICK ME)'도 가능하냐"고 물었고, 악동뮤지션은 곧바로 이어 '픽 미'를 기타 반주에 맞춰 놀라운 화음을 뽐냈다.

특히 노래를 듣던 이동준은 "그런데 이 노래가 누구 거냐. 자네(매튜 도우마)가 부른 노래냐"라며 전소미 아빠를 지목해 폭소케 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신평 변호사는 지방선거 출마 권유를 받았으나 거절하며 사회 지도자로서의 고난을 언급했으며,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대한항공으로부터 받은 ...
외환당국이 원화의 과도한 약세에 대해 강력한 구두개입을 실시하며, 기획재정부와 한국은행은 시장 안정을 위한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정부는...
대구의 비닐하우스에서 숙식을 해결하던 남녀가 화재로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경찰은 난방기 과열로 화재 원인을 추정하고 있다. 연말 모임을 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