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씨는 중부지방에 대체로 구름이 많겠고 경기북부에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다.
오늘은 전국이 동해 북부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가끔 구름이 많은 날씨를 보이겠다.
서울, 경기지역은 대기 불안정으로 인해 오후부터 밤사이에 소나기가 오겠고, 강원영서는 오전 한때, 오후부터 밤까지 소나기 소식이 있다. 예상 강수량은 서울, 경기, 강원영서에서 5~30mm다.
전국(강원영동과 경상동해안 제외)에 폭염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내일(25일)까지는 낮 기온이 35도 내외로 오르며 당분간 무더위는 계속 되겠다. 일부 지역에는 열대야가 나타나는 곳도 있겠다.
오늘 오전 예상 최저기온은 서울 25도, 대전 24도, 광주 23도, 대구 23도, 부산 25도, 춘천 23도, 제주 25도 등으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은 기온을 보이겠다.
오후 예상 최고기온은 서울 35도, 대전 35도, 광주 35도, 대구 33도, 부산 31도, 춘천 35도, 제주 32도 등으로 대부분 지역이 35도를 웃돌아 한낮 무더위가 이어지겠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는 0.5~1.0m, 동해는 1.0~2.5m, 남해는 1.0~3.0m로 일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보통'으로 예상된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