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건설산업은 구미시 원평동에 분양하는 '구미 신안실크밸리' 가 송정동에 모델하우스 오픈한 후 3일 동안 약 1만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고 밝혔다.
신안건설산업 관계자는 "구미 신안실크밸리가 들어서는 원평동은 행정상 중심으로 시청과 문화예술회관을 비롯 관공서와 기업, 금융기관 및 학원, 병원 등이 인접해 인기가 많은 지역이다"라는 말과 함께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면적이 다수를 차지해 오픈 전부터 문의가 많았는데 이러한 관심이 모델하우스 방문으로 이어져 주말포함 3일간 북새통을 이룬 것 같다"고 전했다.
구미 원평 주공아파트 주택재건축사업으로 들어서는 '구미 신안실크밸리'는 지하 3층 ~ 지상 18층 11개동 전용 47~84㎡, 총 603세대로 조성된다.
단지 인근으로 유치원과 초, 중, 고등학교가 위치하고, 특히 신평초, 신평중, 신기초등학교의 경우 도보로 통학이 가능해 안정된 교육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 반경 2 km 이내에는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3개의 대형마트가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내 다양한 실내 활동이 가능한 휘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도서관과 어린이와 유아를 위한 안전하고 테마가 있는 어린이놀이터, 순환 산책로를 연결하는 휴게쉼터 등으로 입주민들의 편의와 건강한 삶의 기회를 제공한다.
주변 개발호재로는 '낙동강 7경6락 리버사이드 프로젝트'가 있다. 이 프로젝트는 낙동강이 도시의 한복판을 가로질러 흐른다는 사실에 초점을 맞춰 구미의 문화, 휴식, 레저, 관광을 연계하는 친환경 수변복합레저공원을 조성하는 것이다. 이에 구미시는 2025년까지 총 660억원을 투입하여 친환경적으로 생태계를 복원할 계획을 추진 중이다.
'구미 신안실크밸리'는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로 개방감이 뛰어나고, 동쪽으로는 낙동강, 남서측에는 송정동산이 있어 조망도 뛰어나다. 단지 주변으로 송정분수공원, 양지공원, 금오정공원이 위치하여 멀리 나가지 않아도 산책 및 운동이 가능하다.
단지는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청약, 26일 2순위 청약을 접수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일, 계약은 9월 7일~9일 3일간 진행된다.
모델하우스는 경상북도 구미시 송정동 442번지에 위치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