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송민호 바비 '빨리 전화해'-'붐벼' 티저 공개! 힙합 특유의 스웨그를 느껴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송민호와 바비의 '빨리 전화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6일 아이돌그룹 위너의 송민호와 아이콘의 바비가 유닛으로 결성된 'MOBB'의 '빨리 전화해'티저와 두 번째 타이틀곡 '붐벼'가 전격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전 'MOBB'의 첫 타이틀곡인 '빨리 전화해' 공개에 이어 오후에 '붐벼'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빨리 전화해'는 "집에 있지 말고 빨리 나와 놀자"라며 신나는 가사로 이루어져 있는 힙합 곡이다.

'빨리 전화해'는 이태원 길거리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하며, 많은 인파가 몰린 멋진 장관과 함께, 송민호와 바비와 함께 자유분방하게 즐기는 젊은 세대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그대로 카메라에 담았다.

이어 공개된 '붐벼'는 "내 주변에 늘 여자들이 붐빈다"라는 내용을 담은 힙합 장르가 지닌 특유의 스웨그를 담은 힙합 곡으로 전해졌다.

'붐벼'는 가사 내용처럼 많은 여성들에게 휩싸인 송민호와 바비가 각자 자신들의 매력을 어필하는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촬영했다.

한편 오는 7일과 8일에는 바비의 솔로곡 '꽐라'와 송민호 솔로곡 '몸' 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며, 이어 9일 0시에는 유닛으로 뭉친 'MOBB'의 '빨리 전화해'와 '붐벼'가 두 편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