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베테랑' 김구라 "김국진 요즘 잘나간다. CF만 수십개" , 김국진 "구라다" \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SBS플러스
사진. SBS플러스 '손맛 토크쇼 베테랑'

방송인 김구라가 김국진을 향한 특별한 애정을 과시했다.

7일 김구라는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 컨퍼런스홀에서 진행된 SBS플러스 '손맛토크쇼 베테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구라는 "요즘 김국진 씨가 유재석 씨를 누르고 예능 평판 1위로 올라섰다"고 소개했다.

또한 그는 현재 김국진 씨가 무엇을 하던지 화제라며 들어온 CF만 수십개다라고 밝혀 김국진을 당혹케 했다. 이를 듣던 김국진은 "이름처럼 구라다"라며 재치있게 부인해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이어 김구라는 "그간 김국진 씨가 나의 조력자 역을 해주셨다면, 이번에는 내가 형을 믿고 따르는 역을 하려고 한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한편, "김국진 씨가 요즘 사랑을 해서 분위기가 너무 좋다"며 짖굳게 놀려 큰 웃음을 안겼다.

그는 프로그램 '손맛토크쇼 베테랑'에 대해 낚시터에서 나누는 대화가 진솔하다며 진솔한 얘기를 나누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SBS플러스 '손맛토크쇼 베테랑'은 방송 최초로 '토크'와 '낚시'를 결합한 신개념 토크쇼로서 실제 낚시터를 연상시키는 스튜디오에 게스트들을 초대해 달콤한 '떡밥'으로 풍성한 이야기 '대어'를 낚는 모습 등 차별화된 토크쇼로서 시청자들에게 다가간다.

김구라, 김국진, 윤정수, 양세형, 임수향이 5명의 MC가 진행을 맡은 '손맛토크쇼 베테랑'은 12일 오후 11시 SBS 플러스 채널을 통해 신선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최근 쿠팡 대표와의 식사와 관련해 SNS에서 70만원의 식사비에 대해 해명하며 공개 일정이라고 주장했다. 박수영 ...
카카오는 카카오톡 친구탭을 업데이트하여 친구 목록을 기본 화면으로 복원하고, 다양한 기능 개선을 진행했다. 부동산 시장은 2025년 새 정부 출...
최근 개그우먼 박나래가 방송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그녀의 음주 습관이 언급된 과거 방송이 재조명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박나래는 과거 방송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