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Carnival' 가인, '진짜' 하의실종‥ 과감한 의상으로 아찔한 '충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가인
사진. 가인 'Carnival' 뮤직비디오 캡처

가인이 수줍음 많은 소녀스러움과 '하의실종'이라는 파격 콘셉트로 귀환하며 이번 앨범에 대한 각오가 남다르다.

9일 자정 가인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인의 신곡 'Carnival'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화제를 일으켰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가인은 아이라인을 과감하게 버리고 짙은 붉은 볼터치로 소녀같은 매력을 과시했다. 또 사랑스러운 핑크빛 의상과 오렌지 컬러 헤어로 가인만의 차별화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가인은 뮤직비디오 내내 우산이라는 소품을 이용해 한 편의 뮤지컬같은 극 전개를 보여주며 밝은 템포의 곡과 간드러지는 목소리로 '카니발'을 외치며 마치 축제 같은 느낌을 전했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은 "아이유가 생각난다"는 반응이 있었지만 이번 가인의 뮤지컬은 좀 더 성숙한 소녀의 느낌이다.

이번 앨범에서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가인은 '진짜' 하의실종이라는 과감한 콘셉트의 의상으로 아찔한 충격을 선사했다. 마치 수영복을 입은 듯한 의상을 입으며 보일듯 말듯한 착시효과로 색다른 섹시미를 발산했다.

가인은 가요계의 '디바'로서 명물허전 '믿고듣는' 가창력과 남다른 표정 연기로 첫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언급에 대해 대통령실의 해명이 문제를 키우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는 이 대통령이 역사적 사실을...
오는 30일부터 경북 내륙과 동해안에 시속 260㎞급 KTX-이음이 본격 운행되며, 중앙선과 동해선이 3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되어 지역 이동 편...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언급하며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