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민운동장에 새로운 명물이 탄생했다. 시민운동장 리모델링 계획에 따라 기존의 보조구장에 마련된 대구FC 유소년 축구센터다. 이곳은 앞으로 유소년 축구선수 육성과 축구 붐 조성, 생활체육 공간으로 대구시민의 사랑을 듬뿍 받을 전망이다.
이 센터는 인조잔디 구장으로 조명 타워 4기와 샤워실, 탈의실 등 부대시설을 잘 갖추고 있다. 센터는 대구FC의 보조구장, 유소년 축구장, 풋살 경기장 등으로 활용되며 리틀빅토(유소년 축구교실)와 축구장'풋살장 대관은 매주 화~토요일 오후 2~8시 대구FC 유소년 축구센터로 전화(053-357-9200)하거나 대구FC 홈페이지(www.daeguf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구FC는 지난 10일 조광래 대표이사와 대구시 체육진흥과'대구시축구협회 관계자, 엔젤클럽 회원, 리틀빅토 회원, U-12(신흥초교)'U-15(율원중)'U-18(현풍고)'프로 선수단, 시민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관식을 했다. 조광래 대표이사는 "유소년 축구센터는 대구FC의 오랜 숙원 중 하나였다"며 "대구 어린이들이 대구FC 유니폼을 입고 마음껏 축구를 즐기고 배우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