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질투의 화신 공효진vs김예원, 싸움에 때 아닌 조정석 등 터진다? '무슨 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로맨스와 코믹, 두 마리 토끼를 모두 다 잡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공효진이 조정석의 입을 다물게 만드는 직격탄을 투척한다.

내일(21일) 방송되는 9회에서 표나리(공효진 분)는 표나리 사이즈로 제작된 특별한 원피스로 인해 동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게 된다. 이 원피스는 지난 주, 고정원(고경표 분)이 직접 제작한 것으로 표나리와 고정원이 한층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돼 남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다.

하지만 누구나 탐낼만한 '표나리 원피스'에 같이 아나운서를 꿈꾸고 있는 후배 나주희(김예원 분)는 물론 아나운서 박진(박은지 분)까지 시선을 떼지 못했고 결국 원피스 사수 전쟁이 발발하고 만다고.

무엇보다 이 원피스 때문에 이화신(조정석 분)도 웃지 못 할 상황에 휘말리게 돼 이번 주 방송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표나리 레이더를 달고 있는 이화신은 사정권 안에 들어온 표나리, 나주희, 박진의 싸움을 그냥 지나치지 못할 뿐만 아니라 초인적인 힘을 발휘하는 그녀들 사이에서 수모를 겪게 된다. 특히 그는 한 마디, 한 마디가 가슴에 꽂히는 표나리의 처절한 외침을 듣고 쓰라린 마음을 감추지 못해 보는 이들까지도 탄식하게 만들 예정이다.

더욱이 이 외침은 표나리의 말에 매번 꼬투리를 잡았던 이화신마저 반박 불가한 것이라고 해 마초도 꼬리를 내린 이번 사건에 호기심이 커져가고 있다.

한편, '질투의 화신'은 예측불허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리얼리즘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드라마의 분위기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OST 역시 주목 받고 있다. 내일(21일) 정오엔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가 참여한 OST Part.4 '내게 올래요'가 공개된다. 이는 지난 8회 방송 말미 이화신이 술에 취해 추워하는 표나리를 안아주면서 흘러나와 가슴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던 노래로 정식 공개 전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곡이다.

원피스 사수 전쟁을 치를 공효진, 조정석을 만날 수 있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내일(21일) 밤 10시에 9회가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