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대박이 도플갱어와 만났다.
오는 25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49회에서는 '꿈꾸는 대로, 말하는 대로'가 방송된다. 이 가운데 대박이 자신과 똑 닮은 모델 이현이의 아들 윤서와 커플 워킹에 나선다.
특히 대박과 윤서는 인터넷 상에서 닮은 꼴로 자주 언급된 바 있어 형제처럼 꼭 닮은 두 사람의 만남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중 붕어빵 비주얼의 대박과 윤서가 커플 트렌치코트를 입고 가을 남자로 변신한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속 대박과 윤서는 커플룩을 입고 모델 포스를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두 사람은 디자이너 앙드레 김의 트레이드 마크인 이마 키스 포즈까지 취하며 가을 남자의 느낌을 제대로 표현해 시선을 강탈한다.
대박은 가을 분위기에 맞춰 짐짓 심각한 표정을 지으며 터프하게 소매를 걷는가 하면, 카리스마 넘치는 파워 워킹으로 테니스장을 런웨이로 만드는 마법을 보여줬다. 가을을 맞아 아기 모델로 변신한 대박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이 한껏 증폭된다.
한편 이날 대박과 윤서는 얼굴뿐만 아니라 성향까지 똑 닮은 모습으로 비글 자매 설아-수아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대박 또한 윤서의 사진을 보며 "빡이야!"라고 외치며 윤서를 자신으로 착각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대박과 윤서의 커플 워킹 포착 소식에 네티즌들은 "대박 진짜 닮음!", "머리스타일부터 넘나 똑같아!", "빡이야라고 했다니 너무 귀여워 대박이!", "같이 기어가는 사진 진짜 리얼 닮았다!", "의형제 맺자 대박이 윤서~"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49회는 오는 25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