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네기' 손나은이 옷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어설프긴 하지만 누구보다 열심히 일을 하고 있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tvN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연출 권혁찬·이민우/ 극본 민지은·원영실·이승진/ 제작 HB엔터테인먼트/ 이하 '신네기') 측은 23일 홀로서기를 시도한 박혜지(손나은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옷 가게에 있는 혜지의 모습이 포착됐다. 쇼윈도를 통해 보이는 혜지는 움직이기 편한 캐주얼 차림으로 쇼핑을 하는 것이 아니라 진열되어 있는 옷과 마네킹을 살펴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가 옷 가게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것.
패션 디자이너의 꿈을 꾸고 있는 혜지에게 옷 가게 아르바이트는 좋은 기회이지만, 한 번도 아르바이트 경험이 없는 그에게 모든 것이 낯설기만 하다. 혜지는 작업실에서 옷을 만들던 야무진 손길로 진열대의 옷을 곱게 개어 정리하는 등 나름대로 열심히 일을 하고 있지만 아직은 익숙하지 않은 듯 고군분투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중에서도 혜지는 쇼윈도의 마네킹에 옷을 입히는 일이 생각처럼 잘 되지 않는지 살짝 인상을 찡그리고 있는데,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13-14회 방송에서 혜지는 홀로서기를 시도한다.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혜지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어서 꿈을 향해 나아가는 혜지를 응원하는 시청자들의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tvN이 새롭게 선보이는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 등이 출연하며 총 16부작으로 매주 금-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