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조타가 롤러코스터를 타며 김진경을 향해 공개 프러포즈를 해 눈길을 끈다. 조타는 롤러코스터 정상에서 김진경을 향해 사랑을 외치는 등 역대급 고백을 펼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24일(오늘)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최윤정, 허항, 김선영)에서는 '삼삼 커플' 조타-김진경과 '소개팅 커플' 매드타운 이건-모델 송해나의 놀이공원 더블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타&김진경-이건&송해나는 짝을 이루어 놀이기구를 탈 예정. 이 과정에서 조타-김진경은 더욱 '꽁냥꽁냥' 닭살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며 이건-송해나를 더욱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조타는 '아내' 김진경과 함께 롤러코스터에 탑승했고, "오빠, 진짜 무서워 어떻게 해"라며 덜덜 떠는 김진경을 향해 "오빠 믿지?"라며 손을 꼭 잡는 등 마음을 다독여준 것.
특히 조타는 롤러코스터가 정상을 향해 올라가 낙하하는 순간, 모두가 다 들릴 정도의 큰 소리로 "진경아 오빠가 좋아한다!"라고 공개 고백을 하며 김진경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는 등 거침없이 사랑을 자랑했다고.
이 밖에도 두 사람은 다정하게 손을 잡고 부부임을 표시하는가 하면, 그윽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우리 여보~"라고 둘 만의 애칭을 부르는 등 사랑이 샘솟는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조타의 역대급 롤러코스터 사랑 고백 현장은 오늘(24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조세호-차오루,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