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정진우 대표의 '슈퍼 세미나'…28일 영남이공대서 주제 강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창의적 아이디어 생성'발전의 장인 '찾아가는 슈퍼세미나'가 28일 대구콘텐츠코리아랩 주관으로 영남이공대 천마스퀘어 2층 시청각실에서 열린다.

대구콘텐츠코리아랩은 지난해 2월 동구 벤처밸리의 대구콘텐츠센터 9'10층에 문을 열었다. 문화콘텐츠 분야의 다양한 아이디어 실험'창작은 물론, 창작자 간의 교류와 콘텐츠 산업화까지 지원하고 있다.

대구콘텐츠코리아랩의 간판 프로그램인 슈퍼세미나는 창작자의 아이디어를 자극하고 창작의식을 고취시키고자 ▷콘텐츠 ▷문화기술 ▷인문학 ▷경영 등 콘텐츠 분야의 소양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강좌로 구성돼 있다. 그동안 무한도전 김태호 PD, 문화평론가 김갑수 씨 등 지역에서 쉽게 만나기 어려운 명사들의 강연이 진행됐다.

이달 28일에는 '장진우 거리'의 주인공 장진우 대표의 찾아가는 슈퍼세미나가 열린다. 서울 경리단길에 장진우 거리를 조성한 장진우 대표가 말하는 장진우 거리 조성 배경과 비하인드 스토리, 창업이야기 등 '경리단 골목길'S 스토리'(창업인이 준비해야 할 것)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슈퍼세미나 참가신청은 대구콘텐츠코리아랩 공식 홈페이지(www.dgckl.kr)을 통해 사전접수, 무료로 진행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