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 로드 스테이크 브랜드 '핵스테이크'가 광주 패션의 거리 충장로 롯데시네마에 매장을 열었다고 알렸다.
광주 지역에서는 첫 매장 오픈인 것이며 지역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핵스테이크는 '고급레스토랑의 스테이크를 길거리로'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합리적인 가격, 양질의 스테이크 제공으로 스테이크의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외식 분야에서 오랜동안 시장 분석 및 노하우를 보유하고 외식 전문 브랜드로 성장해왔으며 '핵큰' 브랜드를 런칭해 테이크아웃스테이크 사업 외에도 대용량커피, 주스 등 사업분야를 확장해가고 있다.
이번에 매장을 연 광주 충장로는 '광주의 명동거리'로 불리며 패션 거리로 유명하며 각종 대형 패션몰과 먹을거리가 밀집되어 있어 주말이면 인산인해를 이룬다.
기존 안국점·홍대점·신촌점 등 서울 주요 번화가에서 이색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며 사업을 확장해온 이 업체는 최근 신세계백화점 하남스타필드점과 죽전점·충청점 입점에 성공하며 다양한 연령층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외식산업에 주력하고 있어서 주목 받고 있다.
관계자는 "광주지역에 처음 오픈하는 충장로점을 시작으로 전라도 각 지점으로 점차 매장을 넓혀나갈 예정"이라며 "곧 제주도 지점과 경리단길, 인천, 강남, 부산, 건대 등에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