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수상한 휴가 재경-NS윤지, 고소공포증 극복하고 패러글라이딩 성공? '절벽 밑으로 질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공. KBS
사진제공. KBS '수상한 휴가'

재경과 NS윤지가 스위스의 대자연에 온 몸을 던진다.

오늘(26일) 방송되는 스타들의 이색 해외 체험기 KBS 2TV '수상한 휴가'에선 신이 빚은 보석 같은 나라, 스위스로 배낭여행을 떠난 레인보우 재경과 NS윤지의 긍정 가득 배낭 여행기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두 사람은 스위스하면 빼놓을 수 없는 최고의 절경, 체르마트의 '마터호른'을 보기 위해 기차에 몸을 실었다. 알프스 봉우리들이 병풍처럼 둘러싼 아름다운 마을 체르마트에선 유명 영화사의 로고로 더욱 잘 알려진 높이 4478m의 '마터호른'이 두 사람들 반기고 있었다.

이들은 호수 트래킹부터 패러글라이딩까지 체르마트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들로 스위스를 느끼기 시작했다. 그 중에서도 알프스의 절경을 하늘 위에서 바라볼 수 있는 패러글라이딩은 이들이 가장 기다렸던 순서 중 하나였다고.

하지만 고소공포증이 있는 NS윤지는 직접 절벽 밑으로 힘차게 달려야하는 패러글라이딩을 앞두고 겁에 잔뜩 질리고 말았다. 먼저 도전한 캐니어닝은 아무것도 아니었다며 무서움의 끝판왕을 만난 듯 폭풍 리액션을 보인 것.

떨리는 마음을 가다듬고 패러글라이딩에 도전, 이들이 직접 눈으로 본 영화 같은 풍경은 어떤 모습일지 오늘 방송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시청자들의 여행 욕구를 무한 자극할 재경과 NS윤지의 스위스 여행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늘(26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수상한 휴가'에서 만날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