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문화예술회관에서는 27일(화), 29일(목) 이틀간 문화예술회관 숲속공연장에서 힐링콘서트 'INTO THE WOODS'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대구시립예술단의 의 일환으로, 대구문화예술회관의 숨은 공간이며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숲속공연장에서 가을의 숲속 정취와 잘 어울리는 공연으로 꾸며졌다.
[사진설명 : 아르떼플라멩고]
27일 '아르떼플라멩코'는 스페인에서 전통 플라멩코를 전수받고 돌아온 이혜정이 이끄는 팀으로, 원색으로 표현되는 강렬한 이미지의 플라멩코의 진수를 보여 줄 예정이다. 또 29일에는 창신대 교수로 재직하고 있는 피아니스트 박정국가 '피아노의 숲'이라는 주제로 대중적인 곡들을 통해 관객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음악을 선사한다.
[사진설명 : 피아니스트 박정국]
사실 숲속공연장은 2012년 대구시립예술단 토요상설공연을 마지막으로 그동안 사용되지 않았던 야외공연장으로, 이번에 숲속공연장으로 이름을 바꾼 것이다. 최현묵 관장은 "이번 콘서트는 공연과 자연이 어루러져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 숲속공연장이 지역민들의 새로운 공연 명소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석 무료. 053)606-6339.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