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상] '2016 서문시장 글로벌 대축제' 보부상 퍼레이드 시작으로 개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16 서문시장 글로벌 대축제'가 보부상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2016 서문시장 글로벌 대축제'가 보부상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2016 서문시장 글로벌 대축제'는 6일부터 8일까지 사흘간 큰장네거리 특설무대 등 서문시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6번째를 맞는 서문시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와 지역 대표 전통시장의 넘치는 활력과 감동을 선물하기 위해 준비됐다.

축제 첫날에는 옛 상인들의 모습을 재현한 보부상 가두 퍼레이드 행진을 시작으로 퓨전국악한마당, 상인가요제와 김혜연, 진성, 한서경, 박구윤, 기웅아재와 단비가 출연하는 개막 축하 공연이 시장을 찾은 시민들을 웃게할 예정이다.

7일에는 오페라 한마당, K-POP 커버댄스와 크라잉넛, 헬로비너스가 출연하는 'K-POP 글로벌콘서트'가 기다리고 있다.

축제 마지막날인 8일에는 성인가요열전, 서문시장 글로벌 패션쇼가 열린다.

그밖에도 닭싸움대회, 국제레슬링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관객들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