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키스 더 라디오' 이홍기, 특별한 팬서비스 "노래 불러주고 잘 쏜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이홍기 SNS
사진. 이홍기 SNS

'키스 더 라디오' 이홍기가 현장에 방문할 팬들을 위해 미리 준비한 팬서비스를 공개했다.

17일 이홍기는 KBS 쿨FM '이홍기의 키스 더 라디오' 기자간담회에서 "오픈 스튜디오에 찾아올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를 한 것이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이홍기는 "놀러와주시는 팬분들과는 광고가 나갈 때 얘기를 많이 나누지 않을까 싶다. 가끔 심심하면 노래도 불러주고"라고 답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어 그는 "워낙 팬분들께 제가 잘 쏜다. 밥도 사주기도 하고 그러는데 그런 경우도 있을 것 같다"라고 말해 팬들을 설레게했다.

한편 이홍기의 '키스 더 라디오'는 17일부터 매일 밤 10시 KBS 쿨FM(89.1 Mhz)에서 청취 가능하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