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혼술남녀' 공명, 가슴 절절하게 만드는 박하선을 향한 짝사랑‥ 눈물 '왈칵'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tvN
사진. tvN '혼술남녀' 화면 캡처

'혼술남녀' 공명이 섬세한 감성 연기로 시청자의 호평을 받았다.

공명은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에서 짝사랑에 가슴 아파하는 공시생 진공명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18일 '혼술남녀'에서 공명은 자신의 형인 진정석(하석진)과 짝사랑 상대인 박하나(박하선)가 사귄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충격에 휩싸였다.

공명은 여태껏 소중하게 간직해온 하나의 음성 파일을 삭제하는 것을 망설이다 왈칵 눈물을 쏟아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짠하게 만들었다. 특히 가슴 아픈 짝사랑을 절절하게 표현해내며 극의 몰입도를 고조시켰다.

앞서 지난 17일 방송에서는 공명이 하나에게만 능청스러움과 뻔뻔한 귀여운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유발했다. 오로지 하나만을 생각하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 공명의 순수한 사랑꾼 면모는 시청자들도 덩달아 설레게 만들었다.

공명의 애절한 눈빛 연기는 모성애를 자극하며 극의 여운을 더했다. 이처럼 공명은 풍부한 감정선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며 물오른 연기로 브라운관을 넘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공명의 뛰어난 감성 연기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혼술남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