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모바일로 만나는 'DGB경제리뷰'…대구은행 발간 경제전문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무료 모바일 앱으로 전환 출시

DGB경제연구소가 발간하는 경제전문지 'DGB Economic Review'가 이름을 'DGB경제리뷰'로 바꾸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버전으로 출시된다. 1972년 창간한 '대구지역 경제분석'을 계승한 DGB Economic Review는 국내외 금융산업의 주요 이슈뿐 아니라 대구경북지역의 경제 현황과 전망, 지역문화'예술 등에 대한 고급 정보를 실어 2009년부터 계간지로 발간해 왔다.

구글스토어와 애플스토어에서 DGB경제리뷰를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DGB대구은행 블로그(blog.dgb.co.kr)에서도 웹 기반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업로드하여 독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활용할 방침이다.

모바일 버전 창간호인 DGB경제리뷰 가을호는 기존 기업 CEO 위주의 내용을 개편해 우수 고객 및 임직원 대상으로 범위를 넓혀 디지털 독자층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구성으로 제작됐다. 산업 인사이트, 지속가능 경영, 금융가 레터, 대구경북 경제렌즈 등과 같은 전문 경제 분야와 대구경북 지역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고금(古今) 산책, 마이웨이, 소롯길 산책 등 볼거리를 풍부하게 실었다. DGB금융지주 김경룡 부사장은 "이번 모바일 앱 서비스를 시작으로 더욱 많은 고객에게 고급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우수 고객의 관심 이슈를 지속적으로 반영, 전문성과 확장성을 동시에 추구하겠다"고 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