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문제적남자' 전용덕, "드림웍스 사내식당, 무한리필에 회전초밥 나온 적 있어" 꿈의 직장 !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출처 - tvN
사진출처 - tvN '문제적 남자' 제공

22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에는 드림웍스에서 일하고 있는 애니메이터 전용덕이 출연했다.

이날 전현무는 "꿈의 직장이라 불리는건 알겠는데, 복지가 어느정도인지 궁금하다" 라 질문했다.

이에 전용덕은 "혹시 일하면서 야근 해본적 있냐? 나 같은 경우 드림웍스에서 일한지 14년 째다"며 "주말, 평일 7시 넘어서까지 근무했던 날이 5일정도다. 그만큼 본인이 해야될 일. 분량을 정확하게 나눠서 배당한다."라 말해 촬영장을 놀라게했다.

또 그는 드림웍스 사내식당에 관해 "회전초밥 나온적 있다."며 "아침과 점심이 뷔폐식으로 무료로 제공된다. 무한리필이다." 라 말했다.

특히 복지헤택에 대해 전용덕은 "3달에 20회 이상 헬스클럽에 갔다는 증명서만 받아오면, 회사에서 헬스장 비용을 내준다"며 "회사에서 전직원에게 발렛파킹도 지원한다" 라 덧붙였다.

한편 세계 3대 애니메이션 사인 드림웍스는 남다른 복지로 '꿈의 직장'이라 불리우기도 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