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정상회담' 김종민, "멘사테스트 다 풀었다. 어렵지 않더라" 진짜 바보인척 하는 천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출처 -JTBC 비정상회담 제공
사진출처 -JTBC 비정상회담 제공

23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 에서는 방송인 김종민이 게스트로 출연. "어리버리한 캐릭터 때문에 사기를 당했다. 사람을 잘 믿는 나. 비정상인가요?" 라는 안건으로 각국 대표들과 토론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MC 유세윤은 "김종민, 천재인데 바보인 척 한다"라 말했고, 이에 김종민은 "솔직한 이야기로는 내가 그린 그림을 다 그리지 못한다. 구상해서 바보인 척하고나 그렇게는 못한다" 라 답했다.

캐나다 대표 기욤도 "김종민은 천재일지 모른다" 라 말했고, 김종민은 손을 내저으며 "반대한다" 라 답했다.

또 김종민은 "멘사 테스트를 봤는데 다 풀긴했다. 어렵지 않게 풀었는데 최저수치 100이 나오더라"며 "거기는 두 자리 IQ도 100으로 친다더라. 정말 진지하게 풀었다" 고 덧붙였다.

한편 JTBC 월요예능 '비정상회담'은 MC 전현무, 유세윤, 성시경의 진행으로 각 국 대표 기욤 패트리(캐나다), 알베르토 몬디(이탈리아), 마크테토(미국). 럭키(인도), 자히드 후세인(파키스탄), 오헬리엉 루베르(프랑스), 알렉스 맞추켈리(스위스), 니클라스 클라분데(독일)을 중심으로 오오기(일본), 왕심린(중국) 등의 특별 게스트들이 함께하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