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심소영, '무한도전' 출연 영상 화제… "출연 후 유명 아이돌 연락왔다" 도대체 어느정도 미모였길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심소영 / 사진출처 - MBC
심소영 / 사진출처 - MBC '무한도전' 제공

심소영이 화제다.

2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 에는 모델 심소영이 출연,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특집에 출연한 이후의 에피소드를 밝혔다.

이날 심소영은 "특집에 출연한 이후로 많은 연예인들의 대시를 받았다던데" 라는 질문에 "맞다 한번은 유명 아이돌이 연락이 왔다"며 "SNS 메시지로 '안녕하세요 저는 가수 하는 사람입니다. 방송 잘 봤어요'라고 보내셔서 들어가 봤더니 진짜 그분이었다"고 밝혔다.

심소영이 밝힌 이 에피소드로 '무한도전' 웨딩 싱어즈 특집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당시 심소영은 MBC '무한도전' 웨딩 싱어즈 특집에서 신랑-신부 중 신부의 역할로 등장, 우아한 드레스 자태로 화제에 오른 바 있다.

특히 갑작스런 '맞절' 요구에 심소영은 신랑역 하석환과 어리둥절한 모습을 그려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