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준기♥전혜빈 열애 인정, 소속사 "지난해부터 교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배우 이준기와 전혜빈이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4일 이준기와 전혜빈의 소속사인 나무엑터스 측은 "이준기, 전혜빈 배우는 2014년 드라마를 통해 동료로 만났다"며 "처음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에도 좋은 친구 사이였다. 두 사람은 2016년 상반기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이전에도 3차례 불거져 나온 적이 있었으나 단순한 친구 사이라고 해명했으나, 다시 일부 매체를 통해 열애설이 보도되자 소속사가 연인관계를 공식 인정한 것이다.

이준기와 전혜빈은 지난 2014년 KBS 2TV 드라마 '조선 총잡이'에서 같이 출연한 것을 계기로 동료로 만났고, 열애설이 처음 나올 당시엔 좋은 친구 사이였다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두 사람은 이후 친구로 지내오면서 서로 공통점이 많은 것을 알게 됐고, 호감을 느꼈지만 그런 감정에 확신을 얻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고, 현재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준기는 한국판 '크리미널 마인드'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 전혜빈은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종영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