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틈TV 웹 예능 '10PM 시즌3'-김풍 주호민의 풍기문란'에서 국내 굴지의 재벌 총수들의 코 관상을 분석했다.
4일 밤 10시 방송된 웹 예능 '김풍 주호민의 풍기문란'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눈썹관상과 복을 부르는 눈썹 메이크업까지 공개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데 이어 조규문 철학박사와 함께 돈을 부르는 관상에 대해 전했다.
조규문 철학박사는 "관상에서 얼굴은 세 군데로 나눠 이마는 하늘, 턱은 땅, 코는 사람이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얼굴에서 센터 중앙인 코가 제일 중요하다. 사람이자 돈을 말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재벌총수들을 예로 들며 첫 번째로 이건희 회장을 언급했다. 이건희 회장은 현담비(縣膽鼻)라 가리키며 "짐승의 쓸개를 매달아놓은 모양을 현담비라 한다"고 말했다. 아들인 이재용을 두고 "아버지를 그대로 닮은 코다. 그래서 상속을 다 받은 거 아닌가"라고 풀이했다.
제작진이 정몽구 회장의 사진을 보여주자 "전형적인 호랑이코 호비형이다"라며 "관상학적으로는 절통비(截筒鼻), 대나무를 쪼개놓은 모양이다"라고 전했다. 김풍의 코를 보고는 "코가 무지하게 좋다. 돈 잘 버는 코다"라고 평했고, 주호민은 "명예가 있는 코"라고 말했다.
그밖에 이날 '김풍 주호민의 풍기문란'에서는 연예계 최고의 코 관상 남녀 1위 스타로 김수현과 신민아를 꼽았다. 또한 시청자에게 실시간으로 제보 받은 사진들을 즉석에서 풀이하며 돈을 부르는 코 관상에 대한 속설과 진실을 전했다.
생각을 비트는 스마트폰 방송국 비틈TV의 '10PM 시즌3' '김풍 주호민의 풍기문란'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부터 90분 동안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대장동 반발' 검찰 중간간부도 한직…줄사표·장기미제 적체 우려도
장동혁 "지선부터 선거 연령 16세로 낮춰야…정개특위서 논의"
이강덕 포항시장, 경북도지사 출마 선언 "제2의 박정희가 되겠다"
대구시장 출마 최은석 의원 '803 대구 마스터플랜' 발표… "3대 도시 위상 회복"
대구 남구, 전국 첫 주거·일자리 지원하는 '이룸채' 들어선다…'돌봄 대상'에서 '일하는 주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