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가요무대' 송대관 덕(?)에 쏠린 관심 "폭언 여가수 매니저는 누구?" 본방사수 나선 네티즌 수사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가요무대 송대관 / 사진출처 - 가요무대 홈페이지 캡쳐
가요무대 송대관 / 사진출처 - 가요무대 홈페이지 캡쳐

'가요무대'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에서는 '유행가와 직업' 특집 무대로 김용만, 현철, 진해성, 류원정, 가야랑, 박혜신, 김희진, 금잔디, 김수찬, 장보윤, 윤수현, 김소유, 정정아, 숙행, 박정식, 김상배, 서지오 , 옥희가 출연한다.

이 가운데 네티즌들은 송대관에게 폭언을 퍼부은 매니저가 담당하고 있는 여가수가 누구인지 '가요무대'를 통해 확인하고자 '본방사수' 를 독려하고 나섰다.

네티즌들은 "덕분에 생전 안보던 가요무대 열시청중", "송대관 덕에 가요무대 인기 절정이네 ㅋㅋ", "가수가 누군지 꼭 밝혀라", "누굴까?? 괜히 궁금 ㅠㅠ", "가요무대 본방사수하세요~ 누군지 찾아야죠!", "오늘 가요무대 건에서 터진거래요!!", "가요무대 시청률 조~금 올라가겠네!"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한편 가수 송대관이 인기 트로트 가수의 매니져에게 언어폭력을 당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은 가요계의 대선배를 상처받게 한 장본인을 성토하는 분위기가 퍼지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