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공명-정혜성의 '수상한' 답례품 전달식 현장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답례품을 전달하며 또 다른 답례를 요구(?)하는 등 쿵짝이 제대로 맞는 '부부 사기단'의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6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최원석 / 연출 허항, 김선영)에서는 결혼식 답례품 전달에 나선 '직진 커플' 공명-정혜성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공명-정혜성은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든 수제 맥주를 포함, 준비한 답례품을 전달하기 위해 배우 김새론-서프라이즈 이태환-씨엔블루 이종현-B1A4 진영 등 지인들을 만났다고.
이 과정에서 공명-정혜성은 한 마음 한 뜻으로 힘을 합쳤는데, "이게 정말 귀한 거야~"라며 궁금증을 최고조로 만든 뒤 답례를 요구하는 등 귀여운 '부부 사기단'의 모습으로 큰 웃음을 줬다는 후문.
공명-정혜성의 요구에 지인들은 당황하면서도, 두 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선물을 한가득 선사했다고. 또한 '직진 부부'의 특별한 선물을 받은 뒤 놀라움과 함께 웃음을 감추지 못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공명-정혜성의 '수상한' 답례품 전달식 현장은 오는 6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민용-장도연,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권칠승 "대구는 보수꼴통, 극우 심장이라 불려"…이종배 "인격권 침해" 인권위 진정
이재명 대통령 '잘못하고 있다' 49.0%
李대통령 지지율 51.2%, 2주째 하락세…민주당도 동반 하락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경찰, 오늘 이진숙 3차 소환…李측 "실질조사 없으면 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