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강남 스타일' 강남, 국민 첫사랑 '수지 패션' 전격 분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강남스타일
사진. 강남스타일

오는 6일 방송예정인 현대미디어계열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강남스타일' 7회에서는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국민 첫사랑' 수지의 패션 스타일을 전격 분석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강남이 미스코리아 김정진과 함께 수지의 사복 패션부터 드레스, 광고 속 패션까지 살펴본다. 특히 항상 화제가 되는 수지의 공항패션을 집중 조명할 예정.

녹화에서 수지 패션을 검색해 본 강남은 보이시, 밀리터리, 캐주얼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수지의 모습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특히 청바지에 흰 티, 긴 생머리 사진에서는 "완전 내 스타일이다."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CF퀸 수지의 역대 광고 속 패션을 살펴보는 시간에는 특정 장면을 무한 반복하며 수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데님과 수지의 패션 정보를 담은 '강남 스타일'은 오는 6일 토요일 낮 1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송된다.

'강남 스타일'은 가수 강남이 단독 MC를 맡아 패션, 뷰티에 관련된 정보를 쉽고 유쾌하게 전달하는 패션 토크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낮 1시, 저녁8시 방송.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