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프듀101' 연습생 이의웅, 과거 '안녕하세요' 출연이력 눈길..효자소년·전교회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KBS
사진.KBS '안녕하세요' Mnet '엠카운트다운'

프로듀스 101 시즌2 연습생 이의웅의 독특한 이력이 눈길을 끈다.

이의웅은 과거 KBS2TV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부모님 가게 일 때문에 학교 행사, 공부, 학원 등에 빠질 수밖에 없다"는 고민으로 방송에 출연했다.

당시 중학생으로 고민을 가지고 출연한 이의웅은 '부모님 가게 일 때문에 학교 행사, 공부 등에 빠질 수밖에 없다'는 라는 고민을 털어놓았는데 훈훈한 외모 때문에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그는 학창 시절 내내 반장과 전교학생회장을 역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후에 이의웅의 어머니는 "방송 후 여러 기획사에서 많은 분이 웅이를 찾았다"고 밝혔으며, 이의웅은 위에화에 둥지를 틀게 됐다.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자기소개 영상 역시 학생회장 출마 콘셉트로 내세워 눈길을 끈다.

한편 5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가 연습생들의 순위에서 이의웅은 17등을 차지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계파 갈등과 당내 쇄신을 예고하며 한동훈 전 대표와의 관계 정립에 주목받고 있다. 최근 서훈 전 국가안보실장 등이 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최근 일가족을 잔인하게 살해한 사건에서 50대 이모씨는 항소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았고, 재판부는 그의 범행이 사회의 기본 가치를 훼손했다고...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