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공작기계 전문업체 ㈜대성하이텍이 브랜드 데이 행사인 '제2회 노무라 데이'를 개최한다.
대성하이텍은 25일 오후 2시 대구 달성군 현풍 본사에서 자사 주력제품인 노무라 자동선반과 탭핑센터를 국내외 고객에게 공개한다. 이 회사는 지난 2015년 9월 3일 대구 공작기계 업계 최초로 첫 브랜드 데이 행사를 연 뒤 2년 만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자사 VIP 고객 및 노무라 선반'탭핑센터'호빙기 사용 고객과 잠재 수요자, 기관투자자, 금융계 인사 등 200여 명이 참석한다. 미국과 일본, 대만, 멕시코 및 아르헨티나 고객 30여 명도 초청했다. 회사'제품 소개, 공장 투어, 우수고객 시상 및 경품추첨 행사 등의 순서가 이어진다.
행사에서 대성하이텍은 최근 개발한 고속 정밀가공장비인 탭핑센터(브랜드명 제로인'ZEROIN)를 주력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기업부설연구소에 있는 유능한 개발자 30여 명이 탭핑센터 실수요자에게 지그 설계, 자동화 등에 필요한 토털 솔루션을 안내해주는 등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대성하이텍은 1㎛(100만 분의 1미터) 단위의 공차까지 처리하는 공작기계 분야의 글로벌 히든챔피언 기업이다. 뛰어난 부품가공 기술력과 품질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지난 20년간 일본 공작기계 40여 개사에 공작기계 및 부품을 OEM(주문자 상표 부착) 방식으로 공급해 왔다. 자사 기계를 납품하던 일본 노무라 자동선반을 역으로 인수할 만큼 업계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아왔다. 오는 9월 독일 EMO 전시회에 참가, 생산성을 두 배 이상 확보한 탭핑센터를 세계적으로 론칭할 계획이다.
최우각 대표는 "앞으로도 브랜드 데이 행사를 꾸준히 마련해 수요자와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