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성하이텍, 제2회 '브랜드 데이' 행사

VIP·기관 투자자 등 200명 참석, 美·日 해외 고객 30여명도 초청

(주)대성하이텍이 25일 브랜드 데이 행사인
(주)대성하이텍이 25일 브랜드 데이 행사인 '제2회 노무라 데이'를 열고 자사 주력제품을 일반에 공개한다. 대성하이텍이 공개할 절삭용 탭핑센터 모습. 대성하이텍 제공

대구 공작기계 전문업체 ㈜대성하이텍이 브랜드 데이 행사인 '제2회 노무라 데이'를 개최한다.

대성하이텍은 25일 오후 2시 대구 달성군 현풍 본사에서 자사 주력제품인 노무라 자동선반과 탭핑센터를 국내외 고객에게 공개한다. 이 회사는 지난 2015년 9월 3일 대구 공작기계 업계 최초로 첫 브랜드 데이 행사를 연 뒤 2년 만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자사 VIP 고객 및 노무라 선반'탭핑센터'호빙기 사용 고객과 잠재 수요자, 기관투자자, 금융계 인사 등 200여 명이 참석한다. 미국과 일본, 대만, 멕시코 및 아르헨티나 고객 30여 명도 초청했다. 회사'제품 소개, 공장 투어, 우수고객 시상 및 경품추첨 행사 등의 순서가 이어진다.

행사에서 대성하이텍은 최근 개발한 고속 정밀가공장비인 탭핑센터(브랜드명 제로인'ZEROIN)를 주력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기업부설연구소에 있는 유능한 개발자 30여 명이 탭핑센터 실수요자에게 지그 설계, 자동화 등에 필요한 토털 솔루션을 안내해주는 등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대성하이텍은 1㎛(100만 분의 1미터) 단위의 공차까지 처리하는 공작기계 분야의 글로벌 히든챔피언 기업이다. 뛰어난 부품가공 기술력과 품질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지난 20년간 일본 공작기계 40여 개사에 공작기계 및 부품을 OEM(주문자 상표 부착) 방식으로 공급해 왔다. 자사 기계를 납품하던 일본 노무라 자동선반을 역으로 인수할 만큼 업계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아왔다. 오는 9월 독일 EMO 전시회에 참가, 생산성을 두 배 이상 확보한 탭핑센터를 세계적으로 론칭할 계획이다.

최우각 대표는 "앞으로도 브랜드 데이 행사를 꾸준히 마련해 수요자와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겠다"고 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