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임주환, '하백의 신부 2017' 촬영장 커피차 선물 '훈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사진. 블러썸엔터테인먼트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의 배우 임주환이 팬들의 든든한 응원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임주환의 공식 팬카페인 '주화니즘'은 지난 7월 8일 토요일, 경기도 연천의 한 세트장에서 진행된 '하백의 신부' 촬영현장에 배우와 스태프들을 위한 음료와 간식을 선물했다.

이 날 현장에는 더위를 달래줄 다양한 음료들과, 샌드위치, 과일은 물론, "'하백의 신부' 응원하러 후예들이 왔습니다"라는 센스 넘치는 현수막이 준비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임주환은 이 날 팬들의 정성에 보답하듯 밝은 미소와 함께 귀여운(?) '손하트'로 감사함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고생하는 제작진들에게는 직접 음료를 건네며 훈훈함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한 관계자는 "연이은 촬영으로 지쳤을 여러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정말 휴식 같은 시간이었다. 팬분들의 마음 씀씀이에 새삼 감동을 받았다."며 진심어린 감사함을 전하기도.

한편, 임주환은 '하백의 신부 2017'에서 자수성가 사업가 '신후예'역을 맡아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그만의 다양한 '카멜레온' 매력을 펼쳐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 4회는 오늘 오후 10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합동참모본부는 북한군의 군사분계선(MDL) 침범에 대해 유엔군사령부 MDL 기준선을 우선 적용하라는 지침을 전방 부대에 전달했다. 최근 북한군의...
차세대 고속열차 EMU-370의 개발이 완료되면서 서울과 부산 간의 초고속 철도 시대가 다가오고 있으며, 2031년 상용화될 예정이다. 이 열차...
방송인 박나래의 서울 이태원 단독주택에 대해 최근 소속사 엔파크가 49억7천만 원 규모의 근저당권을 새롭게 설정하면서 다양한 해석이 나오고 있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