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0cm X 치즈 콘서트 , 오는 8월 개최. '달달한 아티스트'들의 "설레는 만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이제이팩토리
사진.제이제이팩토리

싱어송라이터 십센치와 치즈가 '십센치 X 치즈'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독보적인 감성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십센치와 떠오르는 음색깡패 치즈가 오는 8월 12일, 13일 양일간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회 콘서트를 펼친다.

이번 '십센치 X 치즈' 콘서트에서는 인디씬의 대세로 자리 잡은 아티스트들의 만남으로 이루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인디씬을 넘어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러브콜이 쇄도할 만큼 매력적인 음색을 가지고 있는 십센치와 치즈가 개별무대 뿐만 아니라 합동무대까지 꾸밀 예정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기대감을 증폭 시키고 있다.

십센치는 2008년 발표한 싱글 '아메리카노'를 발매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이후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안아줘요', '쓰담쓰담' 등 위트 넘치는 가사와 함께 매력적인 음색으로 큰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인디씬을 넘어 대중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한 후 CF부터 OST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으며 다양한 매체를 통해 재치 있는 입담을 발휘하며 십센치만의 개성 넘치는 아이덴티티를 구축했다.

치즈는 2011년 싱글 '나홀로 집에'로 데뷔하였으며, 2013년 정규 1집을 발표했다. 이후 발매한 1.5집이 크게 반응을 얻으면서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또한 'Madeleine love', '모두의 순간', 'Mood Indigo' 등 발랄한 멜로디와 공감 가는 가사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다양한 무대에서 관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지난 6월 13일부터 19일까지 펼쳐진 단독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십센치 X 치즈' 콘서트는 오는 8월 12일, 13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펼쳐지며 공연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UMFestival.kor)에서 알 수 있으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합동참모본부는 북한군의 군사분계선(MDL) 침범에 대해 유엔군사령부 MDL 기준선을 우선 적용하라는 지침을 전방 부대에 전달했다. 최근 북한군의...
차세대 고속열차 EMU-370의 개발이 완료되면서 서울과 부산 간의 초고속 철도 시대가 다가오고 있으며, 2031년 상용화될 예정이다. 이 열차...
방송인 박나래의 서울 이태원 단독주택에 대해 최근 소속사 엔파크가 49억7천만 원 규모의 근저당권을 새롭게 설정하면서 다양한 해석이 나오고 있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