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이 생기발랄한 매력을 선보여 화제이다.
지난 15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신곡 '빨간맛'과 함께 컴백한 레드벨벳이 출연했다. 지난 해에 이어다시 한 번 출연한 레드벨벳은 레전드 전학생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돌을 꿈꾸는 불량학생으로 변신한 레드벨벳은 아는 형님 멤버들과함께 한 상황극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웬디와 예리는 하트 모양의 스트로우로 함께 바나나맛우유를마시며 귀여운 매력을 선보이기도 하고, 독특한 스트로우가 꽂힌 우유로 다 함께 건배를 하는 등 재치있는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슬기는 바나나맛우유를활용한 아재개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고, 김희철과 함께 하트 모양의 스트로우로 우유를 마시며 환상의케미를 선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레드벨벳, 유쾌한 매력까지 너무 사랑스러워", "레드벨벳, 하트 스트로우 신기하다", "레드벨벳, 터프한 모습까지 귀여워", "레드벨벳, 큰 스트로우 넘나 갖고싶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는 형님' 속 레드벨벳이 선보인 스트로우는 빙그레에서 오직 바나나맛우유만을 위해 특별히 출시된 마이스트로우(My straw)의 러브 스트로우, 자이언트 스트로우 제품으로 알려졌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국힘 "李정부, 전 국민 현금 살포 위해 국방예산 905억 삭감"
[르포] 안동 도촌리 '李대통령 생가터'…"밭에 팻말뿐, 품격은 아직"
임은정, 첫 출근 "한때 존경했던 검찰 선배가 내란수괴…후배들 참담"
[청라언덕-권성훈] '美遠中近' 트럼프-이재명-시진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