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섹션TV' 설인아, 글로벌 아이돌 엑소 에스코트부터 리포팅까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섹션TV 방송 화면 캡처
사진. 섹션TV 방송 화면 캡처

'섹션TV 연예통신' 설인아가 안방마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23일 방영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이하 '섹션TV')에서 설인아는 유쾌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인터뷰는 물론 대세 아이돌 엑소를 레드카펫에서 에스코트 하며 '섹션TV'의 마스코트이자 안방마님으로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상큼함이 돋보이는 교복 패션으로 등장한 설인아는 프로그램을 대표하여 '섹션TV'의 코너 '아이돌맨'에 출연한 엑소의 대기실을 찾아 스튜디오까지 에스코트에 나섰다.

'아이돌맨' 촬영이 이루어지는 스튜디오까지 이어진 레드카펫에서 엑소 밀착 에스코트에 나선 설인아는 자연스럽게 '아이돌맨' 코너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이 날 방송에서 자진해서 영화 '청년경찰'의 인터뷰에 나섰다고 밝힌 설인아는 두 주연 배우 강하늘, 박서준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해 쉐보레자동차 CF를 함께 촬영했던 설인아와 강하늘은 인터뷰에 앞서 1년 만의 재회의 기쁨을 감추지 못했으며,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에 장난스럽게 질투를 비추는 또 다른 주연배우 박서준과는 서울예대 선후배 사이 임을 전하며 특유의 긍정적 에너지로 편안하고 유쾌한 인터뷰를 이끌었다.

설인아는 경찰대생들의 청춘 수사 액션 영화인 '청년경찰'에 대한 이야기를 차분히 나누는 한편 이심전심 퀴즈와 두 손을 꼭 붙잡은 채 나누는 칭찬 릴레이 등으로 강하늘, 박서준의 100점 만점 꿀 브로 케미를 자연스럽게 이끌어내 보는 이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설인아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 홍남주 역으로 출연 중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