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온라인 스토어 서버가 마비될 정도로 '평창 롱패딩'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17일 평창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평창 굿즈 '구스롱다운점퍼(이하 평창 롱패딩)' 이 재입고 된다.
앞서 이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엘롯데몰에서 공식 판매가 됐지만, 입고 즉시 품절되는 등의 큰 인기를 누렸다.
이에 강원도청은 지난 16일 이 제품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평창 롱패딩'이 재입고 된다고 밝혔다.
해당 패딩은 오는 2월 열릴 평창동계올림픽을 기념해 제작된 굿즈 패딩이다. 'Passion. Connected'라는 영어 글귀가 팔과 등에 디자인된 심플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으로 현재 수요가 많다.
이 가운데 롱패딩 뿐만 아니라 후드들 중에서도 매진 된 제품이 5종 이상 존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후드집업은 안감이 100% 폴리에스터인 제품으로 흡음·방음·단열 기능성을 고루 갖춘 것으로 호평받고 있다.
한편 평창 롱패딩은 △블랙 △그레이 △화이트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비자카드와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