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개념 영어회화 1:1퍼스널트레이닝 '강남역영어회화학원 퍼스널잉글리쉬'와 함께

희망찬 새해가 밝았다. 2018년은 '황금개띠의 해'로 불리는 무술년이다. 새로운 해가 시작된 만큼 자기계발에 매진하기 좋은 시기로 많은 이들은 자신만의 새로운 계획을 세우며 새해를 맞이하고 있다.

신년맞이 버킷리스트에는 빠질 수 없는 항목은 바로 '영어공부'다. 영어는 누구나 초중고 학창시절을 보내면서 자연스럽게 약 10여 년간 접하게 되는 필수과목이기도 하지만 성인이 된 후 쉬운 영어단어 조차 제대로 말하기 힘든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한다.

이에 많은 이들은 언제나 새해가 시작되면 영어공부에 도전하곤 한다. 최근 차별화된 영어교육서비스를 지향하는 일대일 영어교육전문브랜드 '퍼스널잉글리쉬'가 퍼스널트레이닝 수업을 진행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수강생 개인마다 특화된 맞춤형 영어회화 수업을 진행하는 신개념 영어회화 1:1퍼스널트레이닝을 지향하고 있다. 이에 학생은 물론 직장인, 취업준비생 등에게 각각의 시간과 목표를 일대일로 맞춰주는 개인맞춤형 영어회화 공부방법을 제시한다. 이를 토대로 원하는 목표달성 및 실력 향상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 있어 호평 받고 있다.

특히 개인 맞춤형 일대일 퍼스널트레이닝 수업을 중시하는 강남역 영어회화학원으로 특화된 레벨관리팀을 구성한다.

레벨관리팀은 수강생의 첫 입문 상담부터 목표 달성의 마지막까지 학생중심교육을 실현하는 길잡이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기본적인 영어회화부터 영어면접 등 개인의 목적에 맞는 스펙을 쌓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퍼스널잉글리쉬는 수강생 전담 강사뿐 아니라 전담 레벨관리팀을 별도로 구성함으로써 전담 강사와 레벨관리팀의 협업하에 개인 맞춤형 1:1영어회화 커리큘럼을 구축한다. 이를 통해 효과적이고 지속적으로 수업할 수 있게 관리하는 것이 강점이다.

수강생들에게 보다 빠른 시간 내 자신이 원하는 목적과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적극 힘쓰고 있는 전문레벨관리팀은 한 사람의 수강생을 위해 구성된 만큼 모든 수업과정을 모니터링하고 수업 진행의 전 과정을 서포트하는 데 만전을 기한다.

레벨관리팀은 실력향상과 더불어 학습독려에도 소홀함이 없다. 수강생들의 슬럼프 등을 함께 극복하는 컨설팅과 자신감, 성취감을 고취시키는 것에 중점을 둬 교육효과를 배가시키는 데 일조하며, 오롯이 혼자가 아닌 함께 하는 동반자로써의 역할도 수행한다. 일대일영어회화 수업이지만 레벨관리팀의 지원은 수강생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관계자는 "기존 학원의 일방적인 수업방식에서 벗어난 일대일 맞춤 커리큘럼으로 시간 대비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한다"며 "1:1 개인헬스 PT와 같이 오직 수강생 한명에게 모든 것이 맞춰진 최적화된 수업으로 수강생이 원하는 집중도 높은 시간에 자유롭게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 강남역 12번 출구 도보 100미터, KB손해보험빌딩 뒤편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