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소녀시대 최수영, JTBC 드라마 '알 수도 있는 사람' 특별 편성에 활짝! "웃음꽃 피었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수영 인스타그램
사진.수영 인스타그램

배우이자 소녀시대 멤버 최수영이 JTBC드라마 '알 수도 있는 사람' 특별 편성을 알리며 웃음꽃을 피웠다.

최수영은 5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내일 밤 11:00 #알수도있는사람 이 특별편성된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월화 11시 jtbc에서 만나욥 #신난다 #엄마녹화해줘 #이안 #진영 #임현욱 #최수영 #심희섭 #이원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수영은 야자수 나무가 그려진 벽에 기대어 다리를 한쪽 올리며 깜찍한 포즈를 짓고 있다. 수영의 행복한 표정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웃음을 자아낸다.

최근 최수영이 출연한 드라마 '알 수도 있는 사람'이 국내 웹드라마 최초로 휴스턴국제영화제 티비스페셜 드라마틱 부분에서 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룬 것은 물론 부산국제웹콘텐츠페스티벌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그 작품성을 인정받아 다시 한번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수영은 '알 수도 있는 사람'에서 여주인공 '이안'역으로 분해 현실 공감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기획예산처 초대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이혜훈 전 의원은 첫 출근길에 한국 경제의 심각한 위기를 강조하며, 단기적 대응을 넘은 전략적 사고의 ...
삼성전자의 주가는 외국인과 기관 투자자의 매수세로 연말 상승랠리를 이어가며 29일 11만9100원에 거래되었고, 메모리 반도체 호황에 힘입어...
하이브가 뉴진스 멤버 다니엘만을 대상으로 보복적 계약 해지를 시도하고 있는 가운데, 나머지 멤버들은 복귀 의사를 밝혔으나 하이브 측의 공식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