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표 KBS 해설위원과 윤두준, 신아영이 2018 러시아 월드컵의 관전 포인트를 조목조목 짚어주는 월드컵 특집 프로그램 KBS2 TV '볼쇼이영표'가 6월 4일(월)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볼쇼이영표' 첫 회에서는 지난 브라질 월드컵에서 탁월한 예측능력을 보여준 '문어영표' 이영표 KBS 해설위원의 친절한 가이드와 함께 국가대표팀의 산실 파주훈련장의 모든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파주 NFC 천연 잔디 구장에서는 '문어 해설' 이영표, '축구 덕후' 윤두준, 'EPL 요정' 신아영의 첫 대면과 결성식이 펼쳐지는 가운데 3인 3색 유쾌한 케미를 엿볼 수 있는 퀴즈쇼와 축구력 테스트 등 자체 평가전이 열려 웃음과 재미를 더한다.
윤두준과 신아영은 이영표의 전매특허 기술인 '헛다리 드리블'을 전수받는 특별한 시간을 갖고 골대를 맞추는 크로스바 챌린지 대결을 펼친다. 러시아 월드컵 흥행을 위해 뭉친 이영표, 윤두준, 신아영의 '볼쇼이영표'는 시트콤을 방불케하는 유쾌한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
재미있는 설정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한 번 사로잡고, 웃음 속에 깨알 같은 월드컵 정보들을 안방에 선사할 전망이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李대통령, 24일 대구서 타운홀미팅…"다시 도약하는 길 모색"
김현지, 국감 첫날 폰 2번 바꿨다…李 의혹때마다 교체 [영상]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냉부해 논란 탓?…李 대통령 지지율 52.2%로 또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