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허정은이 드라마 '오늘의 탐정'에 나올 때 마다 강렬함을 선사하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 (극본 한지완 연출 이재훈, 강수연) 에서 '어린 선우혜'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허정은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는 연기력을 펼치며 극의 긴장감을 높이는 것은 물론 공포감까지 조성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허정은은 첫 등장 당시 시청자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하는 분위기를 발산하며 시선을 압도하였다. 그 후에도 매번 나타날 때 마다 소름 끼치는 명연기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단숨에 높여주었다.
또한 이번 주 (18일) 방송에서도 과거 첫 피해자와의 만남부터 엄마를 찾으러 갔던 포도농장에서 자신이 겪게 된 상황 등 한 장면 장면마다 디테일함이 살아 숨쉬는 표정과 눈빛 그리고 말투로 '어린 선우혜' 그 자체를 선보여 주고 있다. 이로써 배우 허정은의 필모그래피에 또 하나의 인생캐릭터가 채워지고 있는 중이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은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나경원 "李 집착한 책갈피 달러 밀반출, 쌍방울 대북송금 수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