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코와 계약 종료, 일상 속 모습 재조명 '나플라와 훈훈한 투샷' 눈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지코 SNS
사진. 지코 SNS

블락비 소속사 세븐시즌스가 멤버 지코와 계약 종료 소식을 전한 가운데, 지코의 일상 속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지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하해! 플라"라는 글과 함께 한 자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코는 나플라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플라는 최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777'에서 루피와 키드밀리를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23일 블락비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지코와 전속계약을 종료하는 것으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세븐시즌스는 "지코를 제외한 블락비 멤버 여섯 명은 당사와 재계약에 합의해 계약 체결을 마쳤다"고 전했다.

태일, 재효, 비범, 피오, 박경, 유권 등은 입대 시기가 다가옴에 따라 당분간 개인활동이나 유닛(소그룹)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세븐시즌스는 "향후 블락비 활동에 대해서는 7명 모든 멤버와 다양한 각도로 의견을 나누고 있다"고 말했지만, 사실상 지코가 블락비를 탈퇴하고 내년께 솔로로 나설 것이라는 관측이 지배적이다.

2011년 블락비로 데뷔한 지코는 감각적인 프로듀싱 실력을 갖춘 아이돌 래퍼로서 팀 앨범을 직접 프로듀싱하며 주목받았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윤석열 전 대통령의 결심 공판에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그의 최후진술을 비판하며 교도소에서 잘 지내라고 언급한 가운데, 백승아 원내변인...
올해 3분기 대구 경제는 1.1% 성장에 그치고 경북은 0.4% 역성장을 기록하며 대구경북 경제 침체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대구정책연구원...
올해 마지막 로또복권 1등 당첨자 18명이 나와 각각 16억6천100만원을 수령하며, 2등 당첨자는 광주에서 10명이 한꺼번에 배출되는 등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