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가 가수 한초임과 무대를 꾸몄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마이티마우스와 한초임이 무대에 올라 신곡 '레이져빔(LASER BEAM)'을 열창했다. 피처링을 맡은 한초임이 마이티마우스와 호흡을 맞춰 멋진 무대를 만들었다.
마이티마우스(상추, 쇼리)는 13일 새 디지털 싱글 '레이져빔(LASER BEAM)(Feat. 조현영)'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했다.
지난 여름 발매한 '예쁜 여자(Feat. 윤보미)'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레이져빔'은 클럽에서 만난 클럽걸과의 사랑을 포기하지 않고 이루겠다는 의지를 담은 곡이다. 중독성 있는 가사와 독특한 사운드, 마이티마우스 특유의 유쾌한 랩에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의 매력적인 피처링이 더해졌다.
특히 마이티마우스 두 멤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데 이어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에브리타임(Everytime)'의 공동 작곡가이자 방탄소년단(BTS), 갓세븐(GOT7), 트와이스(TWICE) 등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들과 작업한 히트 프로듀서 이어어택(earattack)이 공동 작업으로 힘을 보태어 더욱 곡의 개성과 퀄리티를 높였다.
한편, 한초임은 걸그룹 카밀로의 대표이자 리더로 활발히 활동중이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