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구미 유치를 위한 '2019 대구경북 시·도민 상생 경제 한마음 축제'가 30일 구미 국가 5산업단지에서 열려 참가자들이 SK 하이닉스 반도체 특화 클러스터 구미 유치를 염원하는 구호를 외치고 있다.
SK 하이닉스 반도체 특화 클러스터 구미 유치를 위한 '희망 2019! 대구경북 시도민 상생 경제 한마음축제'가 시도민 6천 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30일 구미 국가5산업단지에서 열렸다. 대구경북 상의회장 등 기관단체장들이 대구경북 상생발전을 위한 결의문을 낭독하고 있다.
SK 하이닉스 반도체 특화 클러스터 구미 유치를 위한 '희망 2019! 대구경북 시도민 상생 경제 한마음축제'가 시도민 6천 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30일 구미 국가5산업단지에서 열렸다. 대구경북 상의회장 등 기관단체장들이 대구경북 상생발전을 염원하며 풍선을 날리고 있다.
SK하이닉스 구미 유치를 위한 '2019 대구경북 시도민 상생 경제 한마음 축제'가 30일 구미 국가5산업단지에서 열려 참가자들이 SK 하이닉스 반도체 특화 클러스터 구미 유치를 염원하는 구호를 외치고 있다.
30일 구미 국가5산업단지에서 열린 '희망 2019! 대구경북 시도민 상생 경제 한마음축제'에서 권영진 시장과 이철우 도지사 등 기관단체장들이 상생기념 식수를 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